과탐 기출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3351530
과탐기출은 평가원만 해도되는건가요 아니면 교육청도 하는게 나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3351530
과탐기출은 평가원만 해도되는건가요 아니면 교육청도 하는게 나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6
다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