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이섹기가 제일 개섹기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3322754
계엄아니었으면 이재명 사법리스크로 나가리일텐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안녕맨님~~ 이거 해명해주세요 17 20
다음카페 cafe.daum.net/teenbaby 카페장이 안녕맨님으로 되어있어서...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3322754
계엄아니었으면 이재명 사법리스크로 나가리일텐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안녕맨님~~ 이거 해명해주세요 17 20
다음카페 cafe.daum.net/teenbaby 카페장이 안녕맨님으로 되어있어서...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