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수학 실모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3312588
시중컨 죄다 어려운거밖에 없어서
이게 6평대비가 되는건가 싶음
시간 부족해서 미적 2~3문제 풀시간도 없어서
버리게 만드는게 좋은 시험인가요?
오히려 이젠 27~30엔
어떤 난이도가 나오는게 정상인지 모르겟음
다들 차력쇼 문제들만 넣어놓으니까
1컷 88 84짜리 시험지가 어떤 느낌인지 알수가없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대학라인 잡아주세요ㅠ 2 0
이 정도면 공대 어디까지 가능한가요ㅠㅠ
EBS 모의고사가 실제 수능이랑 비슷한 느낌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