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대학가면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3290177
왜 공부가 제일 쉬웠다고히는건가요?
사회가면 뭐가 어려워서그러는거임??
현우진 김범준 뉴런 김승리 앱스키마 정법 김기현 이원준 생윤 유빈 이감 언매 4구 생2 n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국간사 1차시험 컷 0 0
이과 여자 242인데 합격가능할까요?ㅠㅠ 보통 어느정도인가요...ㅠ
원래 과거는 다~ 미화되어서 그런거 아님?
전 재수하는데 대학간 친구들 말로는.. 목표가 사라져서 방황하게 되는 순간들이 많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