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들 수준 많이 낮은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3279304
근데 사실 그 국민들 수준낮다고 말하는
'선민의식'을 가진 계층이 대다수가 아닌 소수이고
앞으로더 더더욱 극소수가 될꺼임
원래 모든 선진국들은 제조업경제 이탈하고 빈부격차 심해지고
극소수 부유층과 대다수의 서민들로 구성 됨
앞으로는 더 수준낮아질거고 자본은 더 이탈하고 인구계층은
동남아 중국인들로 채워질 것임
그리고 그들은 더더욱 포퓰리즘을 원하고 국가성장과 동떨어진 정책을 원하고
도덕성이 결여되고 자기 편 외에는 안중에도 없는 싸움닭같은 지도자를 원할거임
이제부터는 국부를 성장시켜 좋은 사회를 만드는게 아니라
이미 있는 저금통을 하나도 남김없이 도끼로 쳐부셔서 동전하나라도 자기입에 넣을 줄 알아야되는
시대가 되는 것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문이과 결론 3 1
써ㅓㅓㅓ드 임팩트 모두멸망
있는 저금통에 더 내놓으라 하는데 어캄
이거보고 해외자산 추매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