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2할만한가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3181997
제가 사탐을 할려고했는데 사탐은 때려죽어도 하기싫을정도로 재미없고 그나마 지구과학 좋아해서 지1지2칠려고 하는데 할만할까요? 재수생이여서 시간을 꽤 있어요 하루에 2시간정도 투자가능.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2023 고3 4모(국어/수학) Crux Table [N2304/N2305] 4 8
★ 자료를 공유하실 때는 반드시 출처를 밝히셔야 합니다. 본 글의 작성자는...
지랄노
국영수 베이스가?
국영수 고정1컷~높2 이시면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