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공부 방향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3179090
기출 보면 풀이과정 바로 기억날 정도로 하고 엔티켓 후 4규 하는데 너무 안풀려서 어떡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그냥 계속 푸는게 맞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15명 중 단 2명만이 영어가 2등급임을 알 수 있음 심지어 마찬가지로 한국사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3179090
기출 보면 풀이과정 바로 기억날 정도로 하고 엔티켓 후 4규 하는데 너무 안풀려서 어떡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그냥 계속 푸는게 맞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15명 중 단 2명만이 영어가 2등급임을 알 수 있음 심지어 마찬가지로 한국사도...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