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도와주세요 ㅠ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3178472
성균관대학교에서 설문조사를 해야하는데 인원이 부족해 여기까지 왔네요 ㅠㅠ. 5~10분 걸리는 설문조사입니당.. 사람 한번 살려주세요
https://surveys.sawtoothsoftware.com/6800ec37264be82da3f279e8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니 근데 09년생 태그는 언제 만드나요? 18 40
09년생 지금 고2입니다 관리자님들 아까 글 쓰는데 태그 없어서 수동 입력했네요...
완료했습니다~
사랑합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