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929가뭐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3080322
분명풀어본적있는듯한느낌인데책펼치기귀찮아에휴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3080322
분명풀어본적있는듯한느낌인데책펼치기귀찮아에휴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9
다변수함수 e^x+x 있는거임뇨
몰라 무서워 그런거
걍 표현하기 어려운 미분계수 파트에서 풀어본 느낌이네요
관계식 세우고 함수 두개 변수로 표현한다음 미분한다음 연쇄법칙을 와바박
아니면 부분역함수를 와바박
오 딱 그부분 부분역함수문제!
역시 범바오 자네야
그런 문제를 라이프니츠 어쩌구라고도 하는군요
익숙한듯 첨 들어보는 느낌
범바오는 라이프니츠 어쩌고 안쓸껄료 유튜브에 현우진 영상가면있던뎅
이게 라이프니츠의 위엄이죠
그영상인가
아 거기서 들어봤구나 연쇄법칙이랑 라이프니츠랑 비슷한 개념인건가요?
으악 연쇄법칙이 뭐더라 기억이안나...
걍 미분을 곱하기처럼 하는거일 걸요
음함수 미분느낌
dy/du x du/dx = dy/dx 이런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