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 독재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3077090
현역이고 걸어서 10분거리 스카 다니다 불편해서 옮길려는데 이투스247 이랑 잇올 버스로 30분 거리에 있는데 그냥 스카 다니는게 더 나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삼각함수 질문 최대최소 6 0
해설 밑줄그은부분을 a로 두고 사인그래프다시 그리면 최대최소가 -1/2부터...
-
수학 문제질문 (삼각함수그랲) 2 0
-1 sin 1/2 저쪽 범위에서 쎄타값범위가ㅜ저렇게 나오는 이유를 모르겟어요 ㅠ...

저는 집 근처가 좋아서 집 근처 독서실 다니는데 집 멀리 있으면 공부 잘되는 분도 있더라고요 본인한테 맞는 환경이 뭔지 생각해보면 도움 될거에요지금 이투스247 마포점 다니는데 ㅊㅊ
시설도 괜찮고 모르는 질문 과목별로 답변 받을 수
있는데 선생님들이 ㅆㅅㅌㅊ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