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맥가이버1 [625201] · MS 2015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307192
공부하다가 도저히 배고파서 질렀는데
다른치킨이랑넘사벽 ㄷㄷ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엌 저도 저녁에 kfc 먹었는데 ㅋㅋㅋ 오는길에 식어서 맛이 없네요 ㅠㅠ 오리지널 처음에 먹었을때 신세계였는데
Kfc치킨이 그렇게 맛있다는데..(유튜브 흑인영상 봄)
노베이스에서 26수능 국어 1등급까지!
여름방학 중고등 수학 과학 특강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수시정시 모두챙기는.챙겨본! 선생님
현역 정시 연대생 국어/영어/과학 과외합니다
담백한 독해를 추구합니다.
2027 수능 D - 143
엌 저도 저녁에 kfc 먹었는데 ㅋㅋㅋ 오는길에 식어서 맛이 없네요 ㅠㅠ 오리지널 처음에 먹었을때 신세계였는데
Kfc치킨이 그렇게 맛있다는데..(유튜브 흑인영상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