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fareweII [1212576] · MS 2023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2996298
초비상
더 이상 공부를 할 수가 없다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서울대 가야지. 공부하자
아 진짜 너무 너무 가기 싫은데 서울대생은 이럴때도 출근하겠지 하 가야지가야지 가야지가야지이 오르비 로그아웃해야지 고마워요
어제보니까
수능에서 성적 엄청 올려서 설경 간 친구 공부 쉰 날이 손에 꼽을 정도였대요
으아.... 전 맨날 놀기만 바쁜데... 설경 가고 싶다면서 뭐하는 건지 모르겠네요. 언제 정신차릴까요 나이도 이만큼 먹고... 항상 좋은 댓글 달아줘서 고마워요.
힘내ㅈ ㅏ! 오르비는 밤에두 할 수 있지마 ㄴ 공부는 밤에 하긴 힘든 거 ㄹ
에코라님도 화이팅 님은 올해 꼭 성공할거에요.
!! 꼭 같이 힘내봐ㅇㅛ 늘 응원하고 사랑해ㅇ ㅛ
저 이날 몬스터 마신게 독이 된거 같아요. 약이랑 카페인 같이 먹으면 안되는데 몬스터 마시니까 신경이 너무 과민돼서 공황와가지고 6시에 집 오자마자 자서 담날 11시에 일어났어요 ㅋㅋ 항상 감사합니다.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수능 수학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50
서울대 가야지. 공부하자
아 진짜 너무 너무 가기 싫은데
서울대생은 이럴때도 출근하겠지 하
가야지가야지 가야지가야지이 오르비 로그아웃해야지 고마워요
어제보니까
수능에서 성적 엄청 올려서 설경 간 친구
공부 쉰 날이 손에 꼽을 정도였대요
으아....
전 맨날 놀기만 바쁜데...
설경 가고 싶다면서 뭐하는 건지 모르겠네요.
언제 정신차릴까요 나이도 이만큼 먹고...
항상 좋은 댓글 달아줘서 고마워요.
힘내ㅈ ㅏ! 오르비는 밤에두 할 수 있지마 ㄴ 공부는 밤에 하긴 힘든 거 ㄹ
에코라님도 화이팅 님은 올해 꼭 성공할거에요.
!! 꼭 같이 힘내봐ㅇㅛ 늘 응원하고 사랑해ㅇ ㅛ

산책이라도 한번 하고오셔용저 이날 몬스터 마신게 독이 된거 같아요.
약이랑 카페인 같이 먹으면 안되는데 몬스터 마시니까 신경이 너무 과민돼서 공황와가지고 6시에 집 오자마자 자서 담날 11시에 일어났어요 ㅋㅋ
항상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