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윤 수특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2987483
김종익 잘 노는 개념 끝났는데 6모가 한달 남아서 수특 먼저 하고 잘노는 기출 해야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생윤 10덮질문 10 0
이거 기본적 필요보장이라는 워딩만으로 사회구성원의 기본적 필요라는게 나와야되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2987483
김종익 잘 노는 개념 끝났는데 6모가 한달 남아서 수특 먼저 하고 잘노는 기출 해야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생윤 10덮질문 10 0
이거 기본적 필요보장이라는 워딩만으로 사회구성원의 기본적 필요라는게 나와야되나요...
2027 수능
D - 149
저는 무조건 기출 먼저! 열공+즐공=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