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통 뉴런 기출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2899130
재수생인데 시발점이랑 워크북 끝냈고 이번 4덮 때 확통 두개 틀렸는데 마더텅으로 기출 한 번 돌리고 뉴런 갈까요 아님 뉴런 듣고 기출 갈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벌레에게 외모지상주의란? 7 0
(제목만 그럴싸한 사실상 똥글임을 미리 알립니다.)(질문을 던져놓고 정작 본인도...
기출 뉴런 기출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