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생 4덮 예상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2857439
언미생사
81 84 39 44
사실 국어 2개 생윤 1개 사문 2개 찍맞임..
국어 (나)지문 못 읽었는데 내가 못하는 것도 있지만
난이도 중상정도 되지않음요?
생윤 사문은 둘다 너무 어려웠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흑사병은 세계사 공부할때나 보는줄 알았는데 그걸 또 걸리고 자빠졌냐 더러운새끼들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