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생 확통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2643496
3모 80점인데 미적 28 29 30 3개틀렸고 27번도 거의 찍어서 맞췄는데 확통으로 트는게 맞을까요 탐구는 사탐하고 경희공대 노려용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닉네임추천좀해주세요 14 0
닉네임추천좀해주세요(구)미미년
-
닉네임추천좀해주세요 1 0
닉네임추천좀해주세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