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삼쉬사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2574105
수학내신 그렇게 어려운편 아닌데 쎈 대신 어삼쉬사로 내신대비 해도 상관없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피램 생각의전개 1-2권 끝냈는데 이 상태에서 기출을 한 번 더 보는 게 맞을까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2574105
수학내신 그렇게 어려운편 아닌데 쎈 대신 어삼쉬사로 내신대비 해도 상관없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피램 생각의전개 1-2권 끝냈는데 이 상태에서 기출을 한 번 더 보는 게 맞을까요...
2027 수능
D - 146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