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삼쉬사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2574105
수학내신 그렇게 어려운편 아닌데 쎈 대신 어삼쉬사로 내신대비 해도 상관없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고려대학교 중어중문학과에서 25학번 아기호랑이를 찾습니다! ? 0 0
?고려대학교 중어중문학과에서 25학번 아기호랑이를 찾습니다! ? 민족 고대❗ 녹두...
-
중어중문학과 vs 정치외교학과 0 0
지거국 교과로 쓸 건데 어디쓰는게 더 나을까요? 둘 다 문과라 취업이 가장 걱정됩니다..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