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선 푸는중인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2447850
시간 안 자고 엔제 풀듯이 풀고있긴함. 보통 한 회차에 1~2믄제 빼고 다 풀고 어려우면 3개정도 못 풂. 의외로 22번 보다는 21번, 혹은 어려우면 10번대에서도 못 푸는 문제가 있음.
대충 자습시간~쉬는시간까지 땡겨서 55분 정도 풀면 쉬운회차는 14번까지 풀고 21번 풀고있거나 풀어냄. 어려운건..개털렸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주대 의대 합격!!!(사진 못넣어서 재업) 29 15
떨어질까봐 쫄렸는데 데려가주네요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
-
제목이랑 뭔 관련인지도 모르겠고context가 없으니 뭔소린지도 모르겠는 사진들이...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