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NO BYSTANDERS [1212576] · MS 2023 (수정됨)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2413766
재수해서 대학가고 1년 다니다가 수능 준비하면 4수임 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ㄹㅇ 내가 7수?
시간 존나 빠르다 진짜 에혀
4수 생각보다 진짜 금방임 단어에서 주는 뭔가가 있긴 한데ㅋㅋ 그거에 비하면 어리죠
대학다니다가 수능보면 n이 엄청커짐
ㄹㅇ 난 분명 수능 그정도로 많이 안봤는데 싯팔
저도임.. 그래도 님 4수면아직 낫배드임요ㅋㅋ진짜
허...힘냅시다ㅠ저도 다니다가 보는데 무슨학원에 06 07이 있더라구요ㅋㅋㅋㅋ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경희의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49
ㄹㅇ 내가 7수?
시간 존나 빠르다 진짜 에혀

그래서 내가 4수하자나4수 생각보다 진짜 금방임
단어에서 주는 뭔가가 있긴 한데ㅋㅋ
그거에 비하면 어리죠
대학다니다가 수능보면 n이 엄청커짐
ㄹㅇ 난 분명 수능 그정도로 많이 안봤는데 싯팔
저도임.. 그래도 님 4수면아직 낫배드임요ㅋㅋ진짜

제가왜4수라고생각하시죠큭흑흑허...힘냅시다ㅠ저도 다니다가 보는데 무슨학원에 06 07이 있더라구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