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윤 노베 고2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2400429
메가패스 있어서 임정환t듣고싶긴한데 어쩔수없이 김종익t어준규t중 고르려하는데 누가 더 좋나요 강의 방식도 간단히 알려주세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학문제 하나 질문요 12 0
이거 조건이 지수함수인 것 같은데 지수함수의 미분이 미통기 과정이 아니자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2400429
메가패스 있어서 임정환t듣고싶긴한데 어쩔수없이 김종익t어준규t중 고르려하는데 누가 더 좋나요 강의 방식도 간단히 알려주세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수학문제 하나 질문요 12 0
이거 조건이 지수함수인 것 같은데 지수함수의 미분이 미통기 과정이 아니자나요......
2027 수능
D - 147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