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생 수학4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2296410
작수 수학 4 뜬 재수생입니다.. 수학 지금 시발점 돌리고 수분감 전에 쎈이라도 풀어볼까 고민중인데 어떨까요.. 또 수분감 후 바로 뉴런 들어가도 괜찮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생윤 2번에서 (갑)사상가는 에피쿠로스이고 (을)사상가는 플라톤이라고 해석했는데...
쎈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