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새기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2267699
국어 작년 평가원 수능 다 1인데 작년 새기분 해설교재로 혼자서 기출 다시 공부하는거 ㄱㅊ나요?? 어느정도 독서 문학 읽는법은 알긴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성균관대학교 의대] 생물올림피아드 과외합니다. 0 0
KBO 금상 서울시경시 금상 (이론부분 전체 1위) 국가대표선발 1위 IBO 금메달...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