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 질문 있습니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2240136
퀀텀 단과 3개 다녀야 등록 되잖아요. 근데 단과 신청하고 퀀텀 등록 후 바로 끊어도 퀀텀 계속 유지 되는건가요? 도움이 필요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 진심 빡치네요.. 1 0
안그래도 시립대 나왔다고 학부모한테 개소리 들은게 얼마전인데.. 이젠 인수분해도...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