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 의대정원 2058명 ㄷㄷ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2219357

26학번만 딱 2058명이누.. ㄷㄷ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외대 경영/LD/LT는 각각 어떤걸 배우는 학부인가요?? 3 0
저는 정시 다 군에 외대 경영 원서를 넣었구요 잘은 모르겠지만 앞으로의 진로에 외대...
-
라인좀 잡아주세요 0 0
서강대 국제한국학 추합으로라도 갈 수 있을까요?아니면 중경외시에서는 어디까지??
와 다행이다
2058이면 기존(24이전) 정원이랑 비교시 어떤가요?
기존이 3000명가량
ㄱㅅㄱㅅ
3058 오타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