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산고 어떤가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22017
거기 좋은가요?
사촌이 거기 간다네요..
의대 갈려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22017
거기 좋은가요?
사촌이 거기 간다네요..
의대 갈려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7
ㅇㅇ 상산고 의치한 많이가여
우리학교랑 라이벌이였떤 자사고임 ㅋ
스카이 100명넘게가고
의치한 80명넘게 갈껄요?
자사고에서 민사고다음으로 좋은학교임
어디학교시길래 ㄷㄷㄷ
상산고에서 공부잘하면 순수혈통 진돗개도 준대요 ><
진짠데 ㅡㅡ
저도 궁금함 왜줌?ㅋㅋ
홍성대느님이 진돗개 광팬이라 농장을 한대용 ㅇㅂㅇ
그래서 공부잘하는애들한테 줌 ㅇㅇ
ㅋㅋㅋ 진돗개 주는 이유가 뭐에요?
정석시리즈 공짜로 다주던데
학비개쩖ㅋ
..2학년초반때 옮기려던학교엿음다ㅠㅠ
갠적으론 일반고가서 내신잘따서 수시 왕창넣어본느게 더 좋지않나 생각중.... 정시가 워낙 변수가많아서 ㅠㅠ
상산고가서 인하대간친구있는데
괜찮음
다만 내신관리 잘 안하면 정시때 일반선발도 못노리는 일도 발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