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강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2154358
솔직히 말하면 인강은 과탐이랑 뉴런정도만 들어도 괜찮을까요 나머지는 독학으로 하려고여 국영 33인데 괜찮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저 마블 스파이더맨만 보고 소니 스파이더맨들은 안 봤는데 갑자기 웬 자기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2154358
솔직히 말하면 인강은 과탐이랑 뉴런정도만 들어도 괜찮을까요 나머지는 독학으로 하려고여 국영 33인데 괜찮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저 마블 스파이더맨만 보고 소니 스파이더맨들은 안 봤는데 갑자기 웬 자기가...
2027 수능
D - 146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