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생 개정수학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213967
이번에 재수하는 이과생인데요
재수선행반은 안들어가고 정규반부터 갈 생각인데 그때까지 수학 어떻게 할까요
개정편 수학의 정석을 초심으로 다시 풀까생각중인데 어떤가요? 그럴필요 없나..ㅜ
평소에 모의고사 2등급에서 1등급 왔다갔다 하는 정도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213967
이번에 재수하는 이과생인데요
재수선행반은 안들어가고 정규반부터 갈 생각인데 그때까지 수학 어떻게 할까요
개정편 수학의 정석을 초심으로 다시 풀까생각중인데 어떤가요? 그럴필요 없나..ㅜ
평소에 모의고사 2등급에서 1등급 왔다갔다 하는 정도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9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