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수할건데 대학 시간표 어떤게 나음?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2110915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안녕하세요 ㅎㅎ 미적분 기준 1컷 71이 나오는 시험 보느라 굉장히 고생...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2110915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안녕하세요 ㅎㅎ 미적분 기준 1컷 71이 나오는 시험 보느라 굉장히 고생...
ㅋㅋㅋㅋㅋ너가 이 시간표를 맞출수있을 것 같아?
에반데 ㅋㅋㅋㅋㅋ 저걸 들으면서 반수가 가능한가?..
1 ㄱㄱ 6모가 화욜만 아니면 2가 나은데 6모가 화욜이라 화공강 만들어야함
1번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