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탐 선택…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2102592
제가 재수를 결정 하게 되면서 사탐을 찰려고 하는데사탐은 처음하는거라.. 추천하는 조합요있을까요? 지계지리 한 번 해볼려고 하는데.. 어떤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페이스북 비공개 그룹 53 2
페이스북에서 학교 친구들 담벼락에 이야기하다가 나 모태솔로라고 얘기하니깐 바로...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