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혹은 사기업 승진시험에 과탐을 보는 경우도 있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2050883
어쩌다보니 제가 운영하는 블로그를 통해서 50대 학생분께서 과외 문의를 주셨는데 일단 목요일날 만나서 일정 조율하기로 했는데
자초지종을 들어보니 회사 승진시험에 지구과학1 과목이 있어서
과외를 원하신다고 하시더라구여
보통 승진시험에 과탐과목을 보는 경우가 있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뭐지 ㅋㅋㅋㅋㅋ
ㄹㅇㅋㅋ
?
?
시험 출제는 어느분이 하시는거지
그래서 사기업은 아닐거같고,,, 임용시험을 잘못말하신건지 모르겠네옄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