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영t 풀커리들으면 기출문제집 필요없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204686
사문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2학년 때 양성평등 글짓기 보고서 대회로 대상을 받았었는데, 제가 그 때 역사적...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204686
사문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학년 때 양성평등 글짓기 보고서 대회로 대상을 받았었는데, 제가 그 때 역사적...
2027 수능
D - 150
그래도 기출한바퀴 돌리면 더 좋음 전 개념이랑 도표 사이 때 들었어요
기출문제집있으면 풀커리 필요 없음ㅋㅋ
네 기출없이 이지영 풀커리로 사문 만점나왔어요
강의에서 기출문제를 많이 다루긴 해도 다 다루지는 못해요. 케바케긴 하지만 전 기출문제집 따로 사서 하는게 도움많이 된다고 생각해요 ㅎㅎ
글구 이비에스도 포스텝에서 다루지만 넘 의존하지 말고 혼자서도 공주하는게 좋을듯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