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거국 정시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2014705
지거국 정시 높공 목표로하면 거의 미적 과탐이 정배인가요 그리고 장학금 받으려면 몇등급정도 받아야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추석특강 정보 있나요? 0 0
추석연휴에 노량진이나 그런데서 추석특강을 한다고 어디서 주워들었습니다.전 이과니까,...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2014705
지거국 정시 높공 목표로하면 거의 미적 과탐이 정배인가요 그리고 장학금 받으려면 몇등급정도 받아야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추석특강 정보 있나요? 0 0
추석연휴에 노량진이나 그런데서 추석특강을 한다고 어디서 주워들었습니다.전 이과니까,...
신입생 성적 장학금은 모집요강에 보통 나와있을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