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금 환불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1953812
최초합 한 학교 등록금 납부해놨고 추합기다리고 있는데 추합은 등록금 납부기간이 너무 짧더라구요.. 추합 발표가 저녁에 8,9시에 나고 담날 11시까지 납부하라는데 그 사이에 최초합한 학교에 이미 납부한 등록금이 환불이 될까요ㅠㅠ 진짜로 돈이 없는데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 진심 빡치네요.. 1 0
안그래도 시립대 나왔다고 학부모한테 개소리 들은게 얼마전인데.. 이젠 인수분해도...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