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1 공부방법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193719
예비재수생 내년과탐 생2->지1으로 바꿀껀데 어떤 쌤 인강이 좋나요? 그리고 천체부분 어렵다고하는데 어떻게 극복하셨나요? 올해수능 지1 선택하신 분들 도와주세요ㅠ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진학사 점공합시다~ 제발~ 0 2
진학사 하신분들은 진학사 점공 좀 합시다~ 합격할지 여부 궁금하지 않으시나요? 저만...
개념 ㅇㅈㅎ 천체 ㄱㅈㅎ 했는데, 잘봤습니다.
요줌 ㄱㅈㅎ 선생님이 욕 많이먹는데, 그래도 천체는 한두번 들으면 거의다 풀리더라구요
지엽은 교과서와ebs!
솔직히 ㄱㅈㅎ쌤 지금 말이 많긴하나 처음배우실때 ㄱㅈㅎ쌤 정말 괜찮음 ㅎㅎ 하지만 여러 선생님 한테 배워서 오개념은 되도록 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