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고민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1831321
저는 경희대 생각하는데 아버지랑 주위분들은 국제캠때문에 꺼려서 건국대 추천하시는 분이 많더라고요... 경희대 국제캠이 나중에라도 분교로 나뉘는 경우는 없겠죠? 조언 부탁드립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크럭스 사칭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15 26
크럭스 컨설팅입니다. 크럭스 컨설팅을 사칭해서 허위 정보를 버젓이 올리고 돈을...
나중에 분교로 바뀔 가능성 0이에요
일단 저는 건국대보다 경희대를 선호해서 경희로 정했습니다.(국캠이에요)
아무래도 어른들 사이에선 분교인식 있죠
건대랑 경희대 국제 예전부터 입결상으로는 별 차이 없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