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탐2vs과1사1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1742140
목표는 공대 또는 상격 아니면 수의대인데 확통은 무조건 할거같고 과1사1이나을까요 사2가 나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정수환 생윤 파이널3 개강 0 0
정수환쌤 생윤 파이널 3 개강 했나요? 왜 쌤 개설강좌에 생윤 파이널 2 까지 밖에 안 뜨는 거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1742140
목표는 공대 또는 상격 아니면 수의대인데 확통은 무조건 할거같고 과1사1이나을까요 사2가 나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정수환 생윤 파이널3 개강 0 0
정수환쌤 생윤 파이널 3 개강 했나요? 왜 쌤 개설강좌에 생윤 파이널 2 까지 밖에 안 뜨는 거죠?
2027 수능
D - 146
사2가 나음 사탐가산주는데도 있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