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모의지원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173261
모바일로 보고 있는데요
가천의는 내신10퍼가 들어가는데
내신 입력 어떻게 하나요?
가천의 관심있으신 분들
내신 입력 다들 하셨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삼각함수 질문 최대최소 6 0
해설 밑줄그은부분을 a로 두고 사인그래프다시 그리면 최대최소가 -1/2부터...
-
수학 문제질문 (삼각함수그랲) 2 0
-1 sin 1/2 저쪽 범위에서 쎄타값범위가ㅜ저렇게 나오는 이유를 모르겟어요 ㅠ...
안녕하세요 모의지원 개발자입니다
내신입력은 컴퓨터로만 가능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그럼 지금 내신입력하지
않은 상태인데
내신입력해야 제대로 평가될수 있겠네요.
그리고 제가 첨이라
가천의 점수 ㅈㅎㅅ는
1000점만점이라 3자리숫자인데
오르비는 두자리숫자로 보여져서요.
어처구니없으실수 있는데ㅠ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