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 진로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1704700
만약 경제학과 경영학과나오면 진로를 어디로 가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9평치고나서 시간배분 연습을 좀 빨리 해야할 것 같아서 모의고사 사려고 하는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1704700
만약 경제학과 경영학과나오면 진로를 어디로 가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9평치고나서 시간배분 연습을 좀 빨리 해야할 것 같아서 모의고사 사려고 하는데,...
인서울 상위 기준
로스쿨, KICPA + 그 외 전문직(감평, CTA 등)
금융공기업, 금융권
얘네 정도만 해도 절반은 넘을거임
인서울 상위권이면 어느정도까지 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