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킹버드 브레인 프리랜서 100명 돌파!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1621879
![]()
모킹버드 브레인 등록 프리랜서가 100명을 돌파하였습니다.
일반적으로 교육 기업들이 요구하는 사항을 커버 하기 위해서 서류를 꽤 빡세게 요구 했는데도 이 수치가 넘었네요.
매시간마다 1명씩 등록 중이며 점점 빠른 속도로 등록 중입니다. 평가도 최대한 빨리 드리려고 하고 있습니다.
또한 단 2일만에 벌써 5명 매칭시켜드렸습니다.
기업에 일자리가 무한한 것이 아니기에 빨리 등록할 수록 유리합니다.

모킹버드 브레인은 조교/검토진/문항제작자/강사 등 교육 프리랜서를 교육 기업들과 연결시켜주는 중개 서비스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모킹버드가 프리랜서를 선검증하여 교육 기업들의 시간을 아끼고, 프리랜서도 빠르게 일자리를 얻을 수 있게 합니다.
모킹버드는 메가, 대성, 시대 등 주요 수능 교육 기업들을 전부 고객사로 두고 있습니다. 모킹버드가 선검증을 하면 채용 속도가 더 빨라집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orbi.kr/00071552105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긴 설연휴 때 한번 프리랜서 등록해 보면 어떨까요?
현재 프리랜서 등록 및 평가는 전부 무료입니다.

![]()
아 그리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0 XDK (+10,000)
-
10,000
-
전 게시글에 덕코 모으기 힘들다고 찡찡댔는데 만코 기부 압도적 감사드립니다 ㅜㅜㅜ...
-
복권으로 덕코부자!!! 2 1
하고 싶는데 어케함?? 덕코 부자되고 싶음 —> 덕코복권을 광클몰빵함 —> 거지...
-
최종 환율: 9.00XDK/원 (0.60상승)
-
덕코 환율(20251228) 2 1
8.15XDK/원 (?0.09)
-
하 복권 중독성봐 0 0
내 덕코내놔
-
덕코 0 0
덕코는 어디에 쓰는 건가요?
-
수단방법 상관x
-
주고 받는거 말고 자연발생적(?)으로는 어떻게 생기나요...? 제가 아는 방법은...
-
한번 해보고 싶은데,, 듣보라 아무도 안오나,,
-
전자책 사면 덕코 줌? 2 0
사고싶은 레어가 생겼다...
-
덕코주십쇼ㅠㅠ 0 0
한소희 레어가 사고시퍼요ㅠㅠ
-
덕코주세요ㅠㅠㅠ 0 0
레어 사고싶어요ㅠㅠ덕코기부좀 해주세요ㅠㅠ
-
덕코드림!!) 에타 학번 나오고 재가입 되나요?? 0 0
어제 에타 무지성 신고테러 받고 정지먹었는데 지금 탈퇴하고 학번 나올때 쯤 재가입...
-
덕코게임 7 0
40분까지 제일 많이 보내신 분한테 원금 + 나머지 분들이 보낸 덕코의 반 드립니다~
-
안하겠습니다
-
선착순 1명에게 덕코 3000(전재산)을 드립니다!! 8 0
손 하세요
-
책 사면 덕코올라요? 4 0
20만이나 100만 넘으시는 분들은 어떻게 모은거에요?? 책말고도 다른 방법이 있나요?
-
연합모고 동아시아사 후기 남겨주시면 11 5
얼마 남지 않은 덕코지만,,, 드리겠습니당 해설지는 작업 중에 있습니다...! 이번...
-
200덕 뿐이지만... 부탁드립니다 중앙대 기출 문제인데요 외부 기압이 0.1...
-
새르비들을 위한 덕코 사용법 55 117
덕코가 많지만 어디다 쓸줄을 모르는 분들!! 어디다 쓰는지 알려드립니당 1. 복권...
-
복권 터졌다 ㅋㅋ 3 0
간절히 바라면 온 우주가 도와준다
-
근데 덕코 모으는 방법 뭐있나요? 13 0
나름 오래했는데 1만이 안넘던데 몇십만 단위로 있는거 어케한거임?
-
199일남았으니 열심히하려 가려구 탈퇴하려고하는데 접속도 안되도록 할 수 있나요?...
-
근데 덕코가 뭐예요? 1 1
뭐길래 얻으면 세상날아갈듯 좋아하는거예요?? 기부니만 조흔건가요? 아님 뭐가 있는건가요?
-
덕코가 많아졌는데 12 1
뿌릴까 쓸일도 거의없는데...ㅎ
-
덕코 0 0
로 뭐 할 수 있는거죠 ?
-
개발팀 나 덕코 좀!! 13 3
덕코 좀 줘...
-
덕코 처리 방법은? 9 0
옯 탈퇴하고 싶은데 덕코 우에 처리하누
-
근데ㄹㅇ 덕코 10만원씩 있는 사람은 뭐한거임? 6 0
오르비 한 2년 하면서 꾸쥰히 하루에 글 2개 정도씩 올리면 가능하려나
-
덕코로 뭐할수있음?? 0 0
궁ㅡ금
-
옯창분들은 덕코 하루에 7 0
얼마 버심?? 어제 2천덕코 삥뜯꼈는데 확인해보니 다시 800덕코 벌었네;; 뭐지;;
-
레어 가즈아ㅏㅏㅏ!
-
좀만더 좀만더! 0 0
레어좀 사게 해주세요
-
사고나서 지울게여 ㅠ 0 0
이제 얼마 안남았다 사고 지워야지
-
덕코 이제 200만 더모으면 0 0
아무도 모르겠지
-
예전에는 덕코인 채굴 이랬는데 0 0
댓글 계속 싸면서 근데 글쓰는기 더 이득인듯
-
흑우 0 0
블랙 말랑 카우
-
이 글 보임? 1 0
안보이겄지
-
흑우 0 0
덕덕
흐흐....
나도 문만러가 되고 십군아
꼭 문만러 뿐만 아니라 조교/검토진 지원도 가능합니다.

어제 친구한테 모킹버드브레인 소개해줬습니다감사합니다. ㅎㅎ

어느 정도 수준이라야 경쟁력이 있을까요?대략의 기준을 제시해주시면
“나도 해볼 수 있을까?”하시는 분들이
더 적극적으로 지원서를 내지 않을까 싶어요
저두 포함해서…
곧 관련해서 게시글 올릴 예정입니다. 각 기업마다 현재 open되어 있는 포지션 과목, 직책이 다르기에 딱 잘라 말할 수는 없을 듯 합니다.
문항제작자는 아무래도 문항 제작 샘플이 제일 중요하고,
조교/검토진은 수능 1등급 이상이라면 성실도가 중요합니다.

그렇군요친절한 답변 감사해요
주변에 많은 소개 부탁해요 ㅎㅎ
등록하면 메일로 평가 답장을 해 주시는 건가요?
네네, 희망하시는 경우 그렇게 해 드립니다
아 혹시 메일로 받지 않고 평가받은 것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아뇨 평가를 공개하진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희망하는 경우 평가해주신다고 했는데 문제에 대한 평가는 어떻게 받나요?
희망하시는 경우 메일로 따로 답변 드립니다
희망하는데 어떻게하면될까요
이전에 모킹버드 문항제작으로 신청했던 문제들을
모킹버드브레인으로 재신청 하는것도 가능한가요?
네, 근데 답변 안 받은 건 왠만하면 다시 제출 하는 게 좋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