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체능 대학실기 질의응답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1603323
성적이 좋은편인데 부모님 반대 안하시냐, 어떤 분야에서 활동하고싶냐, 00대랑 00대 붙으면 어디 갈꺼냐 이런질문 나오면 긍정적인 시그널인가? 아님..대부분 형식적인 질문인가?... 님들 생각은 어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반응스위치온, 독서 체크메이트 다 함. 일클이 메인 코스라는데 기대할만한가여
-
대학교 다니면서 느낀점 1 0
급식이 그리움고등학교 급식은 씹상타치앙기모띠음식이다
-
3섶vs작수 4 0
공+미 기준 뭐가 더어렵?
-
공부 자극좀; 10 0
-
08년생은 여러모로 불쌍 3 0
성자전(의약학 계약 제외 다 학점제한x), 성대 공대, 성대 글로벌 논술 탐탐영으로 지원 못하네
-
개념다 모른다고...기출분석 아예 안했다고..그래 39점이면 잘한거야..보정2는 무리겠지..
-
과외갑쉬다... 4 0
어흐 이번주 마지막
-
더프어려웠음? 2 0
ㅈㄱㄴ
-
3덮 vs 작수 4 0
미적기준 작수가 더 어려웠다고 보면 됨요?
-
안한 영어 탐구는 잘 보고 아무리 공부 한 달 했어도.. ㅈㄴ 어이가 없네
-
수학 코어 모어 세트 3만 2천원은 좋은데
-
화작 1 0
저만세개틀렷나요 ㅅㅂ 의문사왤케당햏디ㅠㅠ
-
사탐 직탐 0 0
현역 때 직탐 했는데 표본이 너무 적고 모집인원이 적어서 1개월 동안 사문 정법...
-
공부하러가야겟지.. 10 0
오늘 순공 30분 ㅆㅂ..
-
덮 국어 쉬운거임? 7 1
원래 더프는 기본 두문제~한지문 시간 없어서 날리는데오늘은 시간이 남았음.. 남은게...
-
19번 방향 잘못보고 하나 틀리긴했노 난이도는 걍 26평가원 아래인듯
-
3덮 ㅅㅂ 5 0
재수생인데 수학 88 나올 줄 알았는데 18번 내 글씨 못알아봐서 11을 4로 보고...
-
19패스는 ㄹㅇ 남는게 있나? 0 0
물론 교재값이 ㅈㄹ 비싸서 빠듯하긴한데 이것도 피뎁 쓰는애들는 부담 안될거고 인서울...
-
삼수생 탐구 ㅊㅊ 5 1
현역 생지 13 반수 생지 22 맞앗는대 사탐갈아타는게맞겟죠.. 사탐 내신때 정법만...
-
일케가도 최저는 되는데 ㅎㄷㄷ하네 거의 고대 혹은 그 이상급인데? 저거 맞추려면...
-
요즘 탁구배우는데 감좀잡음 5 0
내가 치던 탁구는 탁구가 아니엇구나
-
난 인싸가 싫음 23 5
인싸냄새나는 사람은 무시해버림 왜냐면.. 무섭거든..
-
아니 니들 왜 0 0
주작쳐 메인에 강민철 왜올라가있냐
-
술이 좋다기보단 2 1
사람들하고 모여서 술마시는 분위기가 좋음 혼자는 절대 안마심
-
???: 휴릅한다 2 2
2시간 만에 개같이 복귀!
-
지금은 최종성장을 위한 시련일 뿐입니다
-
이정도를 바란건 아니었음....;;;
-
선택과목 2 0
설대 가산점 때문에 물2생2 하는데 내신도 안좋고 무결있어서 떨어지면 의대 쓰려는데...
-
[단독] 고려대 여자화장실에 수상한 남학생…태블릿 속 사진 충격 14 3
고려대 여자 화장실에서 불법 촬영을 했다고 의심받는 남학생이 경찰에 체포됐다....
-
ㅋㅋ 이게 세트지 4 0
칼바람 조빱련들 강심세트가 궁W박으면 니들이 뭘 할 수 있는데ㅋ
-
자살하고싶다 2 1
>> 자살 안함 어캐해야댐?????? >> 답정너임 미안해요진짜..
-
담요단 정의 4 1
정확히 뭐임? 걍 수업시간에 담요덮음 담요단인가
-
그 정도로 하고픈건 아니라서....... 양악은 왜 이렇게 비쌀까요
-
살아잇는게 민폐다진짜 35 3
나간다 해서 나가도 분위기 망치고 안 나간다고 해도 마찬가지고 그럿다해서...
-
세사 시대기출 1 0
좋나요??
-
같이걷자 난다궁금해 5 0
-
상평 아랍어 응시자 한 명일 때 등급 산출 안 한 이유 4 3
표준편차가 0이라 (50-원점수)÷0×20+50이라 표준점수 산출 불가 기하는 왜 산출되지
-
정부, 차량 부제 검토 착수…전국 민간 강제시 걸프전 후 처음(종합) 0 1
'에너지 수급 중대한 차질' 발생하면 '차량 등 사용 제한 명령' 가능 1970년대...
-
인생을 맨날 너무 돌아간다 2 0
아으
-
더프 후기 3 0
처음 그 계약 지문이 젤 어려웠음 근데 나머진 무난해서 컷예측이 안됨 21 22는...
-
공복 24시간 넘엇나 4 0
생각ㅂ보다 배안고프네근ㆍ디ㅣ
-
3덮 화작 82점 4 0
3등급이에요…?
-
뭐지
-
또선생 뭐 들어야 하나요 0 0
영어 2등급이면 뭐부터 들음 되나요?
-
ㅈㅂㅈㅂ
-
5모였나
-
수학 공통 N제 3 0
더프 공통에서 22하나 틀렷는데 엔제 해도될거가트??? 확통4틀싸갈........ㅜㅜㅜㅜ
-
내일 과 개총이네 3 1
마시고 죽을거임 ㅋㅋㅋ
-
화작 88 미적 65 ㅜㅜ..
-
다녀왔어 8 1
내인사씹지마
체교면접? 큰 의미부여 안해도되요
아뇨.,, 연기..
형식적인거에요
형식적인거는 아닌거 같은데...
잘봤으니깐 관심이 생겨서 저런질문 하는거 아닌가욥?? ㅎㅎ 형식적인거는.. “무슨드라마 좋아하냐,연습준비기간이 어떻게되냐.. 이런거 아닌가요? ㅋㅋ
모델연기과면 대부분 면접패턴 비슷할텐데 원하는대로 생각하는게 편하죠 뭐
체교과랑 면접패턴이 비슷하다고요? 그럼 긍정적인 질문들 아닌건가요?.. 형식덕잉건가요?
보통 면접 예상 질문지 보고 면접 준비할텐데 저 질문 내용도 포함되어 있을텐데요? 면접에 의미둘게 아니라 실기로 판단하는게 제일 정확해요
실기는 실수 없이 한거 같은데..
질의응답에도 판가름알거 같아서..
그래도 저정도면,,,나름 긍정적잉 시그널 아닐까용? ㅠ
실기 시험종목중에 포토포즈해라고 되어있는데 그 지시가 없어서 안했거든.. 바로 연기볼게요 이러고,,근데 다른애들은 포토포즈를 봤데.. 왜 나만 그렁걸까? ㅠㅠㅠ 보통 포토포즈 하라고 지시를 해주시지 않나?... 내가 마음에 안드셔서 그냥 넘어가신걸까..
원래 다 끝나고나면 괜히 사소한것들도 생각나서 신경쓰이고 그래요 좋은결과 나올테니 걱정말고 기다리세여
넹 ㅠㅠ 근데 저 윗질문들만답해주면안될까요? ㅜㅜ
'모델의 활동영역이 다양하게 확장되고 있는데, 본인은 어떤 영역에서 활동하고 싶나요? 그 이유는?' 이건 전형적인 예상 질문 사항이고 실기를 잘했으면 그걸로 긍정적인 시그널을 예측할순 있겠지만 면접은 크게 의미두지 않는게 맞아요
포토포즈 남들 다 봤는데 왜 나는 안보고 넘어가ㅆ읗까? ㅠㅠㅠ
개인적인 생각이여ㄱ도 좋아 ㅠㅠ
답변부탁해요 ㅠ
엥 물어본거였어요? 다른조들은 알 수 없지만 전체적인 실기가 완벽했다면 더 안봐도 되겠다는 의미도 있죠
전체적인 실기가., 워킹뿐이였는데.. 별로 뭔가 관심? 있는 느낌도 아니였구 ㅠㅠㅠ 워킹보고 포토포즈 생략! 다시 차렷하고 카메라 좌우 보세요 이럼... 좋은의미 갖나요? ㅠㅠ 오히려 “만약00대랑 00대 붙으면 우리학교 올거예요? 라는 질문 받은애가 더 가능성있나요? 객관적으로 봤을때.. 걔는 키가 일단 170인데 연기는 잘하더라고요.. 저는 173인데 연기,워킹 뭔가 다 보통이고 ㅋㅋㅋ 학원없이 독학으로 했다능것만.. ㅎㅎ
답장기다릴께요
개인적인 생각이여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