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체능 대학실기 질의응답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1603323
성적이 좋은편인데 부모님 반대 안하시냐, 어떤 분야에서 활동하고싶냐, 00대랑 00대 붙으면 어디 갈꺼냐 이런질문 나오면 긍정적인 시그널인가? 아님..대부분 형식적인 질문인가?... 님들 생각은 어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덮이나 섶 풀어보려햇는데 4 0
배가아픔 ㅅㄱ
-
지구공부하러감니다. 1 2
네.
-
✨ 2027 SNUMO 수학 모의고사 - 확통, 미적, 기하 21 35
서울대학교 교육 콘텐츠 팀 SNUMO에서 무료 배포 모의고사를 준비했습니다. ✏️...
-
더프 국어는 근데 4 2
작년도 그렇고 전통적으로 막 엄청 어렵게 내지는 않는 느낌이라 해야되나여타...
-
뭔가 0 0
어려운 ppt 공부하면 휴식을 취하는 게 쉬운 ppt 공부하기가 되버림
-
님들아 영어어케함진짜 5 0
ㄹㅇ 영어 진짜 미쳐버리겟음 얘 때문에 잠이안옴.. 푼건 정답률 8-90인데 맨날...
-
더프 컷 알려드림2 8 1
언매 기준으로 1컷 90 2컷 80 3컷 70 으로 집계되었답니다 우리 화작이들은...
-
덮 수학 등급 몇일까요 0 0
확통 72점이면 4겟죠? 하하하하ㅏ ^^발,,,ㅠㅠㅠㅠ
-
나 일요일에 현장응시하니까 11 1
스포하지 마셈!
-
서프 국어 후기좀여 4 0
친 사람이 진짜 너무 없네요.., 컷이랑 정답률이 궁금한데
-
원래 치킨먹으려햇는데 13 0
엽떡먹고잇음
-
고1 고2 고3 교육청 고3 평가원 순서 입니다. (학년 안적혀 있는 건 고3 기출입니다.)
-
나 이거 상상도 못함 2 2
세상엔 똑똑한 사람이 정말 많구나 경제의 승리를 인정합니다
-
핫후먹으니깐 속쓰림..;; 1 0
오늘은 쉬어야겠다...
-
오르비도 중독됨 3 0
학교 다니느라 가끔 왔는데 오늘 글 개많이썻어요..
-
오랜만이에요 2 0
현생 왕바쁨이슈..
-
1등급 91~93 2등급 85~86
-
국어가 쉬웠다고? 0 0
법 (나)지문 애미 없던데
-
내일삼교시임 6 1
일교시에수행하고이삼교시대충하고집와서점심먹고씻고쉬다가머리자르기 내일일정임 여까지하면네시
-
아니 ㅅㅂ 3 0
순서배열 틀리면 아까운 문제??? 학원 영어 교재 피셜
-
더프 컷 알려드림 4 0
화작 기준으로 1컷100 2컷99 3컷98 4컷97 5컷 96 으로 확인되었습니다
-
옯평 6 0
초절정미소녀여고생쟝
-
지예아 0 0
나는다채로운랩핑과라이밍혹은랩스킬로혼을쏙빼놓는대한민국최고의rap뱉는자손심바하지만데일리다...
-
(비공개, 열람 금지) 개인적인 끄적 끄적, *기억과 감정을 복원하는 생체 기술 1 0
기억의 전이 복구 기술 (OGC-TR) '전이 복구 기술(TR)'은 주로 암세포를...
-
사실 난 여자였음 1 0
음음
-
내년엔 나이가 7 0
3살이군
-
더프 화작97 2인가요..ㅜㅠ 5 0
이런 쓸데없는 걱정 하지 않아도 되는 국어 고정 100으로 가는길! 이 칼럼을...
-
탈릅은 쉬움 4 1
근데 재릅이 더쉽다는거 ㅋ
-
흡연실 있고 안에 공간도 많은데 밖에서 피는 새끼들은 뭐지 대체 어떤 사고방식으로 사는걸까
-
100팔뤄 언제찍음.. 4 0
똥테에서 벗어나고파
-
네가 너무 보고 싶은 날에에엔 9 0
너무 견디기 힘든 날에느으으은
-
탈르비는 못할거 같음 3 0
ㄹㅇ
-
사실 나도 여자임 3 0
댓 달아라 ㅃㄹ
-
맞 팔 구 4 0
-
더프맛없더 3 0
맛엄ㅅ어
-
흡연실 있고 안에 공간도 많은데 밖에서 피는 새끼들은 뭐지 대체 어떤 사고방식으로 사는걸까
-
3덮 국어 0 0
언매 90점인데 1가능할까요?
-
언미영물1생1 3덮 후기 3 0
국어 78점 6, 8, 12, 20, 26(27~30날림) 수학 88점 21(22,...
-
반응스위치온, 독서 체크메이트 다 함. 일클이 메인 코스라는데 기대할만한가여
-
대학교 다니면서 느낀점 1 0
급식이 그리움고등학교 급식은 씹상타치앙기모띠음식이다
-
3섶vs작수 4 0
공+미 기준 뭐가 더어렵?
-
공부 자극좀; 10 0
-
08년생은 여러모로 불쌍 3 0
성자전(의약학 계약 제외 다 학점제한x), 성대 공대, 성대 글로벌 논술 탐탐영으로 지원 못하네
-
개념다 모른다고...기출분석 아예 안했다고..그래 39점이면 잘한거야..보정2는 무리겠지..
-
과외갑쉬다... 4 0
어흐 이번주 마지막
-
더프어려웠음? 2 0
ㅈㄱㄴ
-
3덮 vs 작수 4 0
미적기준 작수가 더 어려웠다고 보면 됨요?
-
안한 영어 탐구는 잘 보고 아무리 공부 한 달 했어도.. ㅈㄴ 어이가 없네
-
수학 코어 모어 세트 3만 2천원은 좋은데
-
화작 1 0
저만세개틀렷나요 ㅅㅂ 의문사왤케당햏디ㅠㅠ
체교면접? 큰 의미부여 안해도되요
아뇨.,, 연기..
형식적인거에요
형식적인거는 아닌거 같은데...
잘봤으니깐 관심이 생겨서 저런질문 하는거 아닌가욥?? ㅎㅎ 형식적인거는.. “무슨드라마 좋아하냐,연습준비기간이 어떻게되냐.. 이런거 아닌가요? ㅋㅋ
모델연기과면 대부분 면접패턴 비슷할텐데 원하는대로 생각하는게 편하죠 뭐
체교과랑 면접패턴이 비슷하다고요? 그럼 긍정적인 질문들 아닌건가요?.. 형식덕잉건가요?
보통 면접 예상 질문지 보고 면접 준비할텐데 저 질문 내용도 포함되어 있을텐데요? 면접에 의미둘게 아니라 실기로 판단하는게 제일 정확해요
실기는 실수 없이 한거 같은데..
질의응답에도 판가름알거 같아서..
그래도 저정도면,,,나름 긍정적잉 시그널 아닐까용? ㅠ
실기 시험종목중에 포토포즈해라고 되어있는데 그 지시가 없어서 안했거든.. 바로 연기볼게요 이러고,,근데 다른애들은 포토포즈를 봤데.. 왜 나만 그렁걸까? ㅠㅠㅠ 보통 포토포즈 하라고 지시를 해주시지 않나?... 내가 마음에 안드셔서 그냥 넘어가신걸까..
원래 다 끝나고나면 괜히 사소한것들도 생각나서 신경쓰이고 그래요 좋은결과 나올테니 걱정말고 기다리세여
넹 ㅠㅠ 근데 저 윗질문들만답해주면안될까요? ㅜㅜ
'모델의 활동영역이 다양하게 확장되고 있는데, 본인은 어떤 영역에서 활동하고 싶나요? 그 이유는?' 이건 전형적인 예상 질문 사항이고 실기를 잘했으면 그걸로 긍정적인 시그널을 예측할순 있겠지만 면접은 크게 의미두지 않는게 맞아요
포토포즈 남들 다 봤는데 왜 나는 안보고 넘어가ㅆ읗까? ㅠㅠㅠ
개인적인 생각이여ㄱ도 좋아 ㅠㅠ
답변부탁해요 ㅠ
엥 물어본거였어요? 다른조들은 알 수 없지만 전체적인 실기가 완벽했다면 더 안봐도 되겠다는 의미도 있죠
전체적인 실기가., 워킹뿐이였는데.. 별로 뭔가 관심? 있는 느낌도 아니였구 ㅠㅠㅠ 워킹보고 포토포즈 생략! 다시 차렷하고 카메라 좌우 보세요 이럼... 좋은의미 갖나요? ㅠㅠ 오히려 “만약00대랑 00대 붙으면 우리학교 올거예요? 라는 질문 받은애가 더 가능성있나요? 객관적으로 봤을때.. 걔는 키가 일단 170인데 연기는 잘하더라고요.. 저는 173인데 연기,워킹 뭔가 다 보통이고 ㅋㅋㅋ 학원없이 독학으로 했다능것만.. ㅎㅎ
답장기다릴께요
개인적인 생각이여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