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폭인가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0994709



연고대 라인인데 다 폭발 각인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대구교대 점수공개좀 해주세요 제앞으론 말고요 살려줘요 여성분들 점수 너무 높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0994709



연고대 라인인데 다 폭발 각인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대구교대 점수공개좀 해주세요 제앞으론 말고요 살려줘요 여성분들 점수 너무 높아..
2027 수능
D - 145
설대도 쓰시나요?
안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