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설팅 진학사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0994077
컨설팅에서는 건동홍 공대랑 경희대 국제캠 ㄴ낮공 가능하다 했는데
진학사는 국숭세단 인아부경 라인 + 건국대 인문계열인데
뭘 믿어야할까요
제 성적은 22225 ( 높2 중간2 중간2 중간5) 고 생지했러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물리1, 수학 관련 컨텐츠 개발에 참여하실 분을 모집합니다. 0 1
안녕하세요, 저희는 한국교원대학교 문제 제작 동아리 '문제아들'입니다. 저희가...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