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무슨 경우야?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0988225
정시에서 36등까지 뽑는 학과를 낙지에서 30등까지 추합이라고 하는데 이건 무슨 경우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최고의 똥글러 0 0
가 누구예용? 보고 배워야게땅 히힣ㅎ 똥글 양산해야징~ 우우웅 ><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0988225
정시에서 36등까지 뽑는 학과를 낙지에서 30등까지 추합이라고 하는데 이건 무슨 경우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최고의 똥글러 0 0
가 누구예용? 보고 배워야게땅 히힣ㅎ 똥글 양산해야징~ 우우웅 ><
2027 수능
D - 146
진학사를 쓰지 않는 표본도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그렇게 나오는 거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