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탐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0986679
25수능에서 생지 선택하고 개망해서
사탐런하려고 합니다
사문은 확정이고 나머지 한 개가 고민인데ㅜ
생윤할까요 세지할까요
흥미는 윤리 지리 둘 다 좀 있는 편입니다
생윤은 표본이 많지만 국어 못 하면 비추라는 말이 있고(국어못함)
세지는 고였다는 말이 있어서요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신경계]자율신경계 운동신경? <-이건 오개념입니다. 2 14
서문 안녕하세요. ‘줄거리가 있는 생명과학’ 저자입니다. 얼마 전에 독자분께서 또...
-
무조건반사의 원리와 종류 (체성신경 vs 자율신경) 5 11
많은 분들이 무조건반사의 개념을 잘못알고 계십니다. 특히 무조건 반사는 무의식적으로...
사탐은 그냥 끌리는거 하시면돼요
생윤 세지 둘 다 문과 고인물은 있어요. 걍 적성에 맞는 것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