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나 정신차려 [1304556] · MS 2024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0929917
삼고빔으로 줄여서 쓰면 부정적 늬앙스인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삼고빔... 진짜 별걸 다 줄여쓰네요
진지하게 쓸건아닌듯
조롱
삼고 빔!!!! 이런느낌 진지한 상황에서는 에바
진지할때 쓰긴 좀 많이 그렇죠
욕을 사서 먹을 이유 읎잖아요. 줄여쓰지 마세요.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수능 수학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50
삼고빔... 진짜 별걸 다 줄여쓰네요
진지하게 쓸건아닌듯
조롱
삼고 빔!!!! 이런느낌
진지한 상황에서는 에바
진지할때 쓰긴 좀 많이 그렇죠
욕을 사서 먹을 이유 읎잖아요. 줄여쓰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