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ㅎㅅ 6/5/4칸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092822
현재 기준으로 가군 6칸 나군 5칸 다군 4칸이면 하나정돈 붙을 가능성 높겠죠? 아무데나 붙어도 갈 것 같고 올해에 끝내고 싶네요 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다른 못생긴애들한테 잘 보여봐야 무슨 소용인가 싶었는지 모자에 마스크까지 쓰고 얼굴...
-
방금 존예녀 번호 좀 따줬음 25 38
ㅈㅅ 사실 존예는 아니고 걍 예녀임 그래도 뭐 ,, 저정도면 괜찮아서 걍 번호...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