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1 수학 복습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0851286
복습 할지말지 보려고 고2 3모 풀었는데 3등급 나왔는데 수상하 복습 해야할까요? 한다면 명제나 복소수 같은것도 해야하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크럭스 컨설팅] 상담예약 필독 가이드 15 13
크럭스 컨설팅 예약 필독 가이드 안녕하세요, 크럭스(CRUX) 컨설팅 입니다....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