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ㅁㄴㅇㅂㅈ [622870] · MS 2015 · 쪽지

2015-12-10 00:16:16
조회수 1,546

서울대 간호대에서 전과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083873

일반학과로 전과 가능하나요?


그리고 간호대 나와서 일반기업 취직은 힘들겠죠?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16학번꼭 · 598533 · 15/12/10 00:34 · MS 2015

    전과 안되지 않나요...?

  • qerty · 469917 · 15/12/10 01:16 · MS 2013

    ㅇㄹㅇ

  • ayNm47d5HPpF1G · 587817 · 15/12/10 11:26 · MS 2015

    국민연금관리공단에서 간호사 뽑아요~
    오빠가 서울댄데 간호학과에서 통계로 전과한 언니 있다 그랬어요~~

  • 노란잎 · 555147 · 15/12/10 16:37 · MS 2015

    서울대 간호학과 간 친구한테 물어보니 전과는 4.0정도는 되야 가능하고 문과시면 초반에 이과에게 너무 밀리기 때문에 학점따기 힘들다고 하네요 그 친구도 간호사 하기 싫어서 전과 생각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너무 안된다네요. 차라리 연고대 낮은과 가는게 취업할때 더 나은 것 같다고 간호학과는 길이 너무 좁다고.

  • 노란잎 · 555147 · 15/12/10 16:41 · MS 2015

    일반기업 취직은 거의 불가능하고 대신에 대학원 진학하시면 연구간호사 같은걸로 나갈 수 있구요. 전에 어떤 커뮤니티에 삼성병원 근무중이던 간호사가 올린 글에 서울대 간호학과생들도 간호사 많이 하냐는 질문에 임상 뛰다가 내가 서울대 나와서 임상뛰기는 억울하다고 대학원 가는 분들 많고 대산에 30대 중반까지 잘 버티시면 수간호사 딸 수 있데요.

  • 노란잎 · 555147 · 15/12/10 16:42 · MS 2015
    회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