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05나르비 [1276747] · MS 2023 (수정됨)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70814846
ㅎㅎㅎㅎㅎㅎ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전자는 어쨋든 군인이라 이건 본인 선택이죠
솔직히 저였음 성대갔을것 같아요 군인은 진짜 잘 생각하셔야 됩니다
보안쪽 관심 있으면 사국 가는거고 아니면 성대 가는거고
선택의 폭이 큰 성대도 괜찮아 보입니다.
사국으로 입학했다가 졸업즈음 군인 안해요 하면서 장학금 토해내고 일반 IT 기업으로 가는 사람들이 대다수라는 기사도 있습니다
이쯤되면 사국 졸업 후 장교 임관하는게 더 특이한 케이스 일것같네요
저라면 성대
본인 진로분야가 보안이나 개발 쪽이라면 사국 그 외엔 자전이 나을 것 같네요 사국 군대 7년은 어차피 다들 안 가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저 입시할때는 고사국 인설의대급이여서 제 1지망이었는데 진짜 많이 내려왔나보네요 ㅋㅋ
[수능수학100점 / 전과목 상위0.05%] 문과수학+사탐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47
전자는 어쨋든 군인이라 이건 본인 선택이죠
솔직히 저였음 성대갔을것 같아요 군인은 진짜 잘 생각하셔야 됩니다
보안쪽 관심 있으면 사국 가는거고 아니면 성대 가는거고
선택의 폭이 큰 성대도 괜찮아 보입니다.
사국으로 입학했다가 졸업즈음 군인 안해요 하면서 장학금 토해내고 일반 IT 기업으로 가는 사람들이 대다수라는 기사도 있습니다
이쯤되면 사국 졸업 후 장교 임관하는게 더 특이한 케이스 일것같네요
저라면 성대
본인 진로분야가 보안이나 개발 쪽이라면 사국 그 외엔 자전이 나을 것 같네요
사국 군대 7년은 어차피 다들 안 가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저 입시할때는 고사국 인설의대급이여서 제 1지망이었는데 진짜 많이 내려왔나보네요 ㅋㅋ